[2021년 10월 뷰티뉴스] 뉴 제너레이션의 창의적 에너지에 대한 찬가바이레도(BYREDO), ‘영 로즈 오드퍼퓸(Young Rose EDP)’ 출시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쉼 없이 달리는 뉴 제너레이션, 그리고 그들의 에너지와 끊임없는 불안을 향으로 담아낸 새로운 향수, ‘영 로즈 오드퍼퓸(Young Rose EDP)’을 선보인다.
‘영 로즈’는 새로운 세대의 관점에서 재구성된 전통이자 자신의 미래를 직접 그려 나가는 청춘들이 그려낸 후각적 다이어리이다. 바이레도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벤 고헴은 아시아에 방문했을 때 아시아의 뉴 제네레이션들의 창의적인 에너지에 큰 인상을 받고, 그 에너지를 향으로 재해석하고자 했다.
불타는 듯이 강렬한 시추안 페퍼로 시작되는 ‘영 로즈’의 향은 다마스커스 로즈와 오리스(붓꽃)의 우아한 플로럴 향조와 감각적으로 레이어링되며 의도적으로 관습을 거부한다. 베이스 노트를 이루는 머스크와 암브록산은 청춘들에게 따스한 응원을 건내는 듯 차분하고 감미로운 향의 여운을 남긴다.
뉴 제너레이션의 창의적 에너지에 대한 찬가, 바이레도 ‘영 로즈 오 드 퍼퓸’은 전국 바이레도 매장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