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뷰티뉴스] 바이레도(BYREDO), ‘릴 플레르 오 드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다채로운 컬러를 입은 한정판 ‘릴 플레르 오 드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Lii Fleur EDP Limited Edition)’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릴 플레르 오 드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을 대표하는 6가지 향기 노트인 탠저린, 로즈, 샤프란, 앰버, 블론드우드, 카시스를 상징하는 6가지의 컬러 캡과 컬러 패키지로 출시된다. ‘릴 플레르’는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블랙 캡을 벗어나 처음으로 컬러를 사용한 컬렉터 에디션으로 더욱 소장가치가 높다.


‘릴 플레르’는 기쁨과 슬픔을 동시에 느끼는 십대들의 소용돌이 같은 감정과 음악에서 영감 받은 제품으로, 십대들의 가능성과 대담함 그리고 신실함을 담아냈다. 카시스와 탠저린의 상큼함으로 시작되는 향은, 하트 노트의 다마스크 로즈와 만나 신선하고 달콤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어 샤프란 특유의 따뜻한 톤이 블론드와 우드, 앰버, 그리고 바닐라가 만들어내는 부드리운 베이스 노트와 어우러져 세련된 무드를 더한다.


바이레도의 첫 컬러 캡 에디션인 ‘릴 플레르 오 드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과 도산플래그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