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9월 뷰티뉴스] 완벽한 기분전환을 위한 바캉스 글로우룩!나스(NARS), ‘브론즈 보야지 컬렉션’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열망을 담은 ‘브론즈 보야지 컬렉션’을 오는 9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0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브론즈 보야지 컬렉션’은 반짝이는 햇볕이 깃든 트래블 메이크업 세트로, 미니 클라이맥스 마스카라가 포함된 페이스 세트 2종과, 트로피칼 무드와 라탄 코스메틱 클러치에 담긴 립 밤 트리오 세트, 그리고 미니 오일 립 틴트 듀오로 구성됐다.


휴가지에서도 손쉽게 음영과 윤곽을 살려 줄 페이스 세트 2종은 사랑스러운 핑크 빛 ‘바캉스 페이스 세트’와 햇빛에 그을린 듯 건강한 윤기를 선사할 ‘오 솔레이 페이스 세트’로 출시된다. 마스카라는 물론 아이섀도우와 치크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어 가벼운 외출 파우치에 제격이다.


에프터글로우 립 밤 3종으로 구성된 ‘쒸흐 라 쁠라쥬 립 밤 세트’는 트로피칼 무드의 라탄 클러치에 담겨 소장가치를 더했다. 나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에프터글로우 립 밤은 맨 입술에 은은한 혈색과 보습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광대뼈의 가장 튀어나온 부위에 손가락을 이용해 톡톡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피부 윤광 하이라이팅 연출도 가능하다.


또한, ‘미니 오일 인퓨즈드 립 틴트 듀오’는 자연스러운 혈색에 광택을 더해 우아하게 빛나는 입술을 완성해 주며,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다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있다.


얼굴과 입술에 이국적인 태양빛이 물든 듯 바캉스 글로우 메이크업을 위한 ‘브론즈 보야지 컬렉션’은 9월 전국 나스 백화점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