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9월 뷰티뉴스] 미스터 버버리 라인에 추가된 최신작, 미스터 버버리 엘리먼트 (MR. BURBERRY ELEMENT)


버버리가 현대적인 강인함과 신록의 신선함을 품은 새로운 향기 – 미스터 버버리 엘리먼트(Mr. Burberry Element)를 선보인다. 모던함과 남성미를 담은 새로운 캠페인은 영국의 자연 속에서 발견한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균형’에서 영감을 얻었다.


미스터 버버리 엘리먼트는 현대적인 강인함과 신록의 신선함을 담은 새로운 향수다. 수분을 머금은 오크모스의 힘찬 베이스가 용연향(앰버 그리스)과 대조를 이루며 독특한 우디 오 드 뚜왈렛 향기를 만들어낸다.

관능적이고 매력 있는 그린 아몬드 노트가 톡 쏘지만 신선한 주니퍼 향을 지닌 중심부로 이어진다.



ABOUT MR. BURBERRY FAMILY

미스터 버버리 오 드 뚜왈렛 (MR. BURBERRY EAU DE TOILETTE)

미스터 버버리 EDT는 반항적이지만 전통적이고, 오래됐지만 우아함을 잃지 않는

대조적이고 모순적인 매력이 있는 도시 - 런던의 정수를 담은 향수다.

예상치 못한 원재료를 통해 관능적인 허브 우디 계열의 전통적인 브리티시 향수가 탄생했다. 동시대적인 세련미를 담은 미스터 버버리 EDT는 아삭한 자몽의 강한 풍미를 지닌 탑 노트로 시작하여 흙내음이 느껴지는 베티버와 스모키한 과이악 우드 노트의 매혹적인 베이스로 이어진다.

미스터 버버리 오 드 퍼퓸 (MR. BURBERRY EAU DE PARFUM)

미스터 버버리 오 드 퍼퓸은 런던의 밤이 선사하는 설렘을 담은 따뜻하고 감각적인 우디 계열의 향수로, 전통적인 브리티시 남성 향수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타라곤과 스파이시한 시나몬의 아로마틱 탑 노트가 패출리의 풍성한 향과 섬세하게 어우러지고, 앰버와 스모키한 베티버의 우디 베이스 노트로 이어진다.

미스터 버버리 인디고 (MR. BURBERRY INDIGO)

미스터 버버리 인디고는 미스터 버버리 오 드 뚜왈렛을 더욱 상쾌하게 재해석했다. 시트러스와 우디 노트의 신선하고 에너제틱한 향이 영국 해안가를 따라 흐르는 상쾌한 공기를 연상시킨다. 아로마틱 바이올렛 잎과 스피어민트 오일이 레몬과 로즈마리 노트의 활기를 북돋아주며, 앰버와 오크 모스의 깊이감으로 이어지며 신선한 공기의 숨결을 선사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