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8월 패션뉴스] 바이레도(BYREDO) X 크레이그 맥딘 콜라보레이션 '포토 아트 프린팅 티셔츠' 구매 프로모션 진행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에서 포토그래퍼 크레이그 맥딘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포토 아트 프린팅 티셔츠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레이그 맥딘은 바이레도의 메인 캠페인 이미지를 촬영하는 포토그래퍼이자 바이레도의 창립자 벤 고햄의 오랜 친구이다. 둘의 우정에서 시작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티셔츠, 자켓, 스카프 등 미국 자동차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바이레도 X 크레이그 맥딘 ‘포토 아트 프린팅 티셔츠’는 여름철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반팔 티셔츠에 크레이그 맥딘의 감각적인 사진이 프린팅되어 휴가철 패션의 포인트가 될 아이템이다. 전 세계 5개 플래그십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으로 희소성도 가지고 있다.


특히, 8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바이레도의 프로모션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크레이그 맥딘 프린팅 티셔츠 2장 이상 구매 시 같은 라인의 캔 홀더 2개를 한정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프트로 증정되는 캔 홀더 또한 크레이그 맥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캔 음료, 맥주등의 온도가 떨어지지 않게 도와줘 더운 여름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다. 티셔츠 2장 구매 시 캔 홀더 또한 2개 증정되어 유니크한 커플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바이레도 X 크레이그 맥딘 콜라보레이션 라인 제품과 이번 프로모션은 모두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