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7월 패션뉴스] 실버 주얼리로 완성하는 여름 스타일링바이레도(BYREDO), 주얼리 ‘밸류 체인’ 구매 프로모션 진행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에서 여름을 맞아 주얼리 ‘밸류 체인’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한 달 동안 ‘밸류 체인’ 주얼리 구매 시, 휴가철 휴대하기 좋은 바이레도의 레더 트래블 케이스와 함께 사용 가능한 12ml 향수를 증정한다. ‘밸류 체인’은 바이레도가 파인 주얼리 영역으로의 확장을 알리며 처음 선보인 주얼리 프로젝트로 20SS 시즌을 맞아 출시되었다. 파리의 주얼리 디자이너 샬롯 슈스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존의 전형적인 파인 주얼리가 아닌 착용하는 사람과 만든 사람의 감정 표현을 체인으로 상징화했다.


시원한 스터링 실버 소재의 다양한 크기의 체인을 연결한 넥클리스, 브레이슬릿, 이어링, 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아이템이다. 프렌치 장인의 수준 높은 세공 기술에 바이레도의 감성이 더해진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더운 여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바이레도의 ‘밸류 체인’ 주얼리 라인과 이번 프로모션은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