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7월 패션뉴스] 뜨거운 여름날의 필수품 #슬라이드ECCO(에코) ‘CORKSPHERE SANDAL(코르크스피어 샌들)’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브랜드 ECCO(에코)에서 뜨거운 여름날의 필수품인 슬라이드 디자인의 ‘CORKSPHERE SANDAL(코르크스피어 샌들)’을 선보인다.

‘CORKSPHERE SANDAL(코르크스피어 샌들)’은 여름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코르크 슬라이드 형태의 샌들이다. ECCO CORKSPHERETM 풋베드를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에 맞춰 알맞게 변형되는 것이 특징으로 우수한 피팅감과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 친환경 소재인 코르크를 사용하여 가벼움은 물론 뛰어난 방취력까지 갖춰 여름철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통기성과 땀흡수력이 우수한 프리미엄 급의 가죽 안감을 사용하여 신는 사람의 기분까지도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CORKSPHERE SANDAL(코르크스피어 샌들)’은 2020 봄, 여름 컬렉션에서 많은 디자이너가 선보였던 무릎 길이의 버뮤다 팬츠와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한층 멋스럽게 여름철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쇼츠나 원피스와도 잘 어울려 여름철 꼭 있어야 할 만능템이다.

‘CORKSPHERE SANDAL(코르크스피어 샌들)’은 베이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ECCO(에코)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ecco.com)에서 더욱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48,000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