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11월 뷰티뉴스] 클린뷰티에 앞장서 온 세이키세(SEKKISEI), ‘클리어 웰니스 라인’ 런칭




최근 ‘클린뷰티’ 가 전세계 뷰티 업계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클린뷰티 가치를 꾸준히 실천해 온 세이키세(SEKKISEI)가 클리어 웰니스(CLEAR WELLNESS) 라인을 출시했다.

세이키세는 식물의 힘이 선사하는 맑고 투명한 피부의 실현을 목표로 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35년간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올해는 브랜드 탄생 35주년을 맞아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보다 넓히기 위해 ‘설기정(雪肌精)’이라는 한문 표기 대신 ‘세이키세(SEKKISEI)’라는 영문 표기를 활용할 방침이다.

이번 세이키세가 리브랜딩 시리즈로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클리어 웰니스 라인은 “피부와 지구를 10년 후에도 아름답게”라는 컨셉 하에 마이크로비즈 사용 금지, 리필용 용기 제작을 통한 플라스틱 사용 절감 등 제조 공정부터 전 과정에 걸쳐 친환경 및 지속 가능성 요소를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클리어 웰니스 시리즈는 수분 장벽의 양과 질 향상을 집중 연구한 제품으로 가을철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에 맞춤형 보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능성 및 베이직 타입 등 2종으로 출시돼 거칠고 칙칙한 피부결 등 피부 고민이 있다면 기능성 라인을,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장벽의 개선이 필요하다면 베이직 라인을 추천한다.

세이키세 관계자는 “세이키세는 지난 35년간 인간의 피부는 자연의 일부라는 철학 아래 생태계를 보호하는 ‘Save the Blue’ 캠페인을 2009년부터 진행해오는 등 전방위적으로 클린 뷰티를 추구해왔다”라며 “이러한 믿음 안에서 탄생한 클리어 웰니스 시리즈는 예민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니 가을철 피부 관리가 여전히 고민인 소비자들은 면세점과 전국 화장품 전문점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