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11월 뷰티뉴스] 로라 메르시에, 2020 홀리데이 컬렉션 ‘발레 아 파리(Ballet à Paris)’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에서 2020 홀리데이 컬렉션 ‘발레 아 파리(Ballet à Paris)를 선보인다.

2020 홀리데이 컬렉션 ‘발레 아 파리’는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도시인 파리에서 발레리나가 우아하게 춤을 추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발레리나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담은 패키징부터 다양하고 대담한 컬러, 그리고 로라 메르시에만의 화려한 피니쉬와 럭셔리한 텍스처를 담은 리미티드 컬렉션은 다양한 세트로 구성되어 선물 받는 사람을 생각하며 고르는 재미가 있다.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미니 아이섀도우 팔레트, 스페셜 홀리데이 패키지에 담긴 미니 캐비어 스틱 아이 스틱 세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홀리데이 제품을 선보인다. 또 베이스의 명가 로라 메르시에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트랜스 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도 홀리데이 스페셜 골드 패키지에 담겨 특별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이미 탄탄한 마니아 층을 자랑하는 바디 크림과 핸드크림도 다양한 향을 즐길 수 있도록 미니 사이즈 세트로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의 제품과 컬러에는 음악의 빠르기 및 발레 동작의 명칭을 차용함으로써 컬렉션을 한층 더 풍성하게 완성했다. 그리고 매트한 재질의 핑크, 레드, 베이지 상자에 매트하면서도 반짝거리는 금박 리본이 엠보싱 된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이 더해져 고마운 사람들을 위한 홀리데이 선물 아이템으로도 좋다.

로라 메르시에의 2020 홀리데이 컬렉션 ‘발레 아 파리(Ballet à Paris)’는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시코르, 온앤더뷰티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