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10월 뷰티뉴스] 나스(NARS), ‘에어 매트 립 컬러’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혁신적인 소프트 매트 포뮬러의 ‘에어 매트 립 컬러’를 오는 10월, 나스 코리아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 가장 먼저 선보인다고 밝혔다.


벨벳 매트 립 펜슬, 파워 매트 립 피그먼트 등 독창적인 립 제품으로 뷰티 팬들을 놀라게 해왔던 나스(NARS)가 신제품 ‘에어 매트 립 컬러’로 다시 한번 레전드 립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지금까지 리퀴드 립스틱에서 경험해 보지 못한 혁신적인 소프트 매트 포뮬러의 ‘에어 매트 립 컬러’는 나스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해 가볍게 발리면서도 오랜 지속력과 함께 맑은 컬러를 구현해 구현해내며 블러 처리한 듯 입술에 입체감을 더해준다. 여기에 에어 매트 립 컬러 포뮬러를 위해 디자인된 어플리케이터는 블렌딩이 쉽게 가능하며 덧발라도 뭉침 없는 컬러 발색을 도와준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브릭 레드, 코랄, MLBB 등 다채롭고 매혹적인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매드 러쉬, 넉아웃, 조이라이드, 핀 업 등 각 컬러 별 매력적인 쉐이드명까지 더해져 립스틱을 즐기는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아이코닉한 나스의 블랙 패키지와는 달리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에어 매트 립 컬러는 각각의 쉐이드와 매칭되는 감각적인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새롭게 탄생한 매트 립 컬러의 넥스트 제너레이션 ‘에어 매트 립 컬러’는 오는 15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10월 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단독 선출시 된다. 특히, 넉 아웃 컬러의 경우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익스클루시브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