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뷰티뉴스] 숨길 수 없는 존재감!나스(NARS), ‘클라이맥스 익스트림 컬렉션’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클라이맥스 익스트림 컬렉션’을 오는 9월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극강의 아찔한 눈매를 완성해줄 이번 ‘클라이맥스 익스트림 컬렉션’은 더욱 강력하고 풍성한 볼륨으로 돌아온 ‘클라이맥스 익스트림 마스카라’와 가을을 맞아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해 줄 12가지 컬러의 한정판 ‘익스트림 이펙트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구성됐다.


올 블랙 패키지로 시선을 압도하는 ‘클라이맥스 익스트림 마스카라’는 속눈썹 볼륨을 위해 정교하게 설계된 빗금 모양의 촘촘한 브러쉬가 짙은 블랙 컬러를 뿌리부터 끝까지 고르게 발릴 수 있도록 도와주며, 단 한번의 터치로도 속눈썹 볼륨을 극대화 시켜준다. 여기에 특수한 폴리머 섬유가 가루날림과 번짐을 최소화해 눈 화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이번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익스트림 이펙트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그윽한 음영 효과의 매트, 다각도에서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하는 쉬머와 글리터 제형으로 12개의 컬러를 담아 마스카라와 함께 섬세하고 풍부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브라운과 로즈 계열의 컬러 조합으로 눈가에 매끄럽게 밀착되며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마스크 위에서도 숨길 수 없는 볼드하고 세련된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클라이맥스 익스트림 컬렉션’은 9월 15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NPR /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Instagram - White Cir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