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블러쉬 ‘오르가 즘’의 무한 변주를 보여줄 ‘오르가즘 X 컬렉션’을 선보인다.
나스의 아이코닉 쉐이드 오르가즘(Orgasm)은 1999년 블러쉬 오르가즘으로 처음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올해로 출시 21주년을 맞았다. 나스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랑수아 나스(Franç ois Nars)에 의해 다양한 제 품으로 소개되며 전 세계 여성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오르가즘 쉐이드가 2020년 6월 완전히 새로워진 오 르가즘 X로 돌아왔다.
지난 2월 스프링 컬렉션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 ‘블러쉬 오르가즘 X’는 한층 더 풍부해진 딥 코랄 핑크 컬러로 사 랑스러운 생기를 더해주고 반짝이는 골드 펄이 매끈하고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해 준다. 오르가즘과 오르가즘 X 컬러에서 영감을 얻은 두 가지 ‘쿼드 아이섀도우’는 매트, 쉬머, 글리터 제형으로 오르가즘 컬러를 아이 메이크업 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미니 팔레트 오르가즘’은 휴대가 용이해 파우치 다이어트에 제격이다.
‘치크 팔레트 오르가즘 X’는 레전드 아이코닉 오르가즘과 새로운 오르가즘 X, 그리고 하이라이팅 파우더 오르가 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시즌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던 ‘오일 인퓨즈드 립 틴트’ 또한 두 가지 컬러로 출시 된다. 이 중 2019년 컬렉션에 한정으로 발매되었던 오르가즘 컬러는 온고잉 제품으로 다시 출시된다.
한편, 프랑수아 나스는 그가 최근 가장 주목하고 있는 한국 톱 모델 배윤영을 이번 캠페인 모델로 선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양적인 무드가 넘치는 모델 배윤영과 오르가즘 X가 만나 탄생한 캠페인 비주얼은 오르가즘 컬렉 션 X를 형상화한 듯 관능적이며 사랑스러운 무드를 잘 보여준다.
아찔하고 매혹적인 핑크 컬러로 메이크업을 즐겁게 해줄 ‘오르가즘 컬렉션 X’은 6월 11일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 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Bình luậ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