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7월 뷰티뉴스] 상쾌하고 보송한 발을 위한 나만의 시크릿!페디베어(PEDIBAEHR), ‘풋 리프레싱 밤’ 출시


70년 전통의 독일 프로페셔널 풋케어 브랜드 페디베어(PEDIBAEHR)에서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풋 리프레싱 밤(Foot refreshing balm)’을 새롭게 선보인다.

‘풋 리프레싱 밤’은 페디베어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여러 번의 테스팅을 거쳐 국내에서만 출시되는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발에 땀이 나지 않도록 도와주고 그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풋밤이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즉각적으로 수분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되어 부드러우면서 상쾌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프레쉬한 향이 땀으로 인해 생기는 냄새를 잡아주고 꾸준히 사용하면 습한 발에 생기는 문제성 고민을 예방해준다. 발뿐 아니라 얼굴을 제외하고 과다하게 땀이 나 고민인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발을 상쾌하게 유지시켜주는 페디베어의 ‘풋 리프레싱 밤’은 공식 온라인몰 (https://kathsnail.com/pedibaehr)과 스킨알엑스(www.skinrx.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페디베어’는 1949년 독일의 구스타브 베어가 만든 브랜드로, ‘문제성 발에 대한 즉각적인 개선 효과’가 있어 발 관리 기술이 발달된 독일의 풋 살롱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어 문제성 피부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발 각질 제거는 물론 스파, 손발톱 영양 케어 등 발 건강과 관련된 체계적인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Σχόλια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