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뷰티뉴스] 나스(NARS)가 제안하는 #무결점결광3STEP 베이스 메이크업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2020년 봄·여름(SS) 시즌에 맞춘 베이스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나스가 공개한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 룩은 피부의 결점은 가리고 매끈한 피부 결을 강조하는 ‘무결점 결광 메이크업’이다. 이번 시즌 베이스 메이크업의 핵심은 ‘꾸민 듯 안 꾸민 듯’ 하지만 어느 각도에서도 피부 본연의 광채와 결이 그대로 느껴지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이때, 피부 안쪽에서 올라오는 고급스러운 광채를 살리면서도 자연스러운 커버력를 위해 나스에서 추천하는 베이스 제품은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으로 지난해 5월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현재까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은 받고 있다. 햇살이 강렬해지는 시즌에도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21명, 2019.04.22 ~ 2019.04.26)를 완료하여 미세먼지 등 도시 유해 환경 피부 접촉 방지 효과에 도움이 있음을 확인했다. 또한, 첫 메이크업의 컬러와 결광이 다크닝 현상 없이 무너지지 않고 자연스러운 결광을 16시간 동안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나스의 무결점 결광 베이스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스킨케어 이후 나스의 일명 광채 프라이머라 불리는 ‘래디언스 프라이머 SPF35/PA+++’를 콩 한 알 크기만큼을 손바닥에 덜어 피부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펴 발라 피부 결을 매끄럽게 잡아주어 그다음 단계 베이스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을 얼굴 중앙부터 두드려서 바르면 자연스럽게 피부 톤이 정돈되며 매끈해 보이는 피부가 연출된다. 여기에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를 톡톡 두드려 발라주면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연출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촉촉함과 화사한 생기를 더해주는 ‘에프터글로우 립 밤’을 더해주면 가볍고 산뜻한 내추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나스에서 제안하는 ‘무결점 결광 메이크업 룩’을 위한 제품들은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NPR /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Instagram - White Cir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