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0년 4월 패션뉴스] 클래식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신개념 하이브리드 슈즈, ECCO(에코) ‘ST.1 HYBRID LITE(에스티.원 하이브리드 라이트)’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브랜드 ECCO(에코)에서 클래식한 디자인에 기능성이 가미된 신개념 하이브리드 슈즈 ’ST.1 HYBRID LITE(에스티.원 하이브리드 라이트)’를 선보인다.


’ST.1 HYBRID LITE(에스티.원 하이브리드 라이트)’은 클래식한 드레스 슈즈 디자인에 기능성이 더해진 스포티한 아웃솔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Cap-Toe(캡토) 옥스포드 슈즈로 모던함과 클래식함이 조화를 이룬 세련된 디자인으로 엣지를 더하고, 걸을 때마다 충격이 흡수되는 혁신적인 SHOCK THRU(샥쓰루) 충격 완화 포인트로 에코만의 편안함은 그대로 유지한다. 여기에 내부 통기성이 뛰어난 가죽 인레이솔을 사용하고, 편이성은 물론 프리미엄 룩을 살린 가죽-텍스타일 안감을 적용하여 신발의 품격을 높였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ST.1 HYBRID LITE(에스티.원 하이브리드 라이트)’는 비교적 옷차림이 자유로운 회사에서는 물론 비즈니스 캐주얼을 장착해야 하는 직장인들도 크게 힘들이지 않고 따라 할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출근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또 출근 시에는 데일리 웨어로 착용하고, 퇴근 후에는 그대로 훌쩍 떠나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멀티슈즈로도 손색없다.


’ST.1 HYBRID LITE(에스티.원 하이브리드 라이트)’는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ECCO(에코)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ecco.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18,000원.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