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뷰티뉴스] 머릿결에 퍼지는 부드러운 화이트 플로럴 향, 딥티크(diptyque) 도 손 헤어 미스트 출시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머리끝에 가볍게 뿌려 은은하게 플로럴 향기를 즐길 수 있는 ‘도 손 헤어 미스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도 손 헤어 미스트’는 카멜리아 오일을 풍부하게 함유해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가꿔주는 미스트 타입의 헤어 퍼퓸으로 튜베로즈, 자스민, 오렌지 블로썸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화이트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다. 물기가 없는 머리에 15cm 정도 떨어져 스프레이하거나 머리 손질 전에 헤어 브러쉬에 뿌려 사용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매력적인 도 손의 향을 즐길 수 있다.
딥티크의 ‘헤어 미스트’는 18세기 여자들이 머리쓰개와 머리 전체에 에센스나 향기 파우더를 뿌렸던 옛 관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제품이다. 2018년 2월 오 로즈의 향으로 처음 선보인 이 후 많은 인기를 얻어 같은해 5월 오 데 썽과 올 해 4월 딥티크의 베스트 향 도 손까지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신제품 ‘도 손 헤어 미스트’와 ‘오 로즈, 오 데 썽 헤어 미스트’는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정보]
- 도 손 헤어 미스트…………… 30ml / 7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