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뷰티뉴스] 얼굴에 따스한 봄의 생기를, 나스(NARS) ‘에프터글로우 컬렉션’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에프터글로우 컬렉션’을 공개한다.


봄을 기다리는 모든 열망을 다채로운 컬러에 담아낸 이번 ‘에프터글로우 컬렉션’은 립 밤의 새로운 컬러 라인업, 그리고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치크 팔레트 등 나스만이 보여줄 수 있는 볼륨 있는 색감과 혁신적인 포뮬러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수많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프터글로우 립 밤’은 6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이 중 딥 쓰롯, 돌체 비타, 토리드 3가지 색상은 나스의 베스트 쉐이드로 이번 컬렉션에서 립 밤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가벼운 질감과 촉촉함은 물론 한 층 깊어진 발색력으로 립 케어와 메이크업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또한, 따뜻하고 차분한 색감의 ‘에프터글로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매트, 새틴, 쉬머, 메탈릭 텍스처로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강렬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따뜻한 골드 톤에 핑크빛 봄의 기운을 더한 12가지 비비드 웜톤 컬러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트렌디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컬러를 믹스해 자유롭고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오버러스트 치크 팔레트’는 3가지의 하이라이터와 3가지의 블러쉬로 모두 처음으로 출시되는 색상이다. 팔레트 내 하이라이터는 나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젤-투-파우더 포뮬러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매끈하게 밀착되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또한 블렌딩과 레이어링이 용이해 블러쉬를 전후 단계에서 자연스럽게 생기를 주고 윤곽을 함께 잡아주어 세컨 스킨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따스한 글로우에서 전해지는 봄의 무드가 가득한 나스의 ‘에프터글로우 컬렉션’은 오는 3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NPR /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Instagram - White Cir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