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뷰티뉴스] 딥티크가 선사하는 상상 속의 플라워 부케, 딥티크(diptyque) 리미티드 에디션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 출시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을 선보인다.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 (Impossible bouquet)’은 꽃이 만발하는 봄을 맞이해 딥티크의 대표 플로럴 향수 6가지가 특별한 패키지를 입고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컬렉션이다.
딥티크는 각 향수의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아티스틱하게 표현하기 위해, 네덜란드의 사진 예술가이자 디지털 플로리스트 ‘바스 뮤스(Bas meeuws)*’와 협업하여, 가상의 플라워 아트를 창작했다. 꽃과, 과일, 향수 스토리 속 소재들을 하나씩 개별적으로 사진 찍은 후, 디지털 작업을 통해 조합함으로써 디지털 정물화로 완성시킨 것이다.
특히, 17세기 플랑드르 정물화 기법을 적용해 더욱 초현실적이고 시적으로 표현된 그의 작품을 한정판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어 소장가치를 더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도 손’을 비롯해 ‘오 로즈’, ‘오 데 썽’, ‘롬브르 단 로’, ‘오 모헬리’, ‘올렌느’ 총 6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향수의 디지털 정물화 배경 컬러를 보틀 옆면에 입힌 오 드 뚜왈렛 100ml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