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뷰티뉴스] 네일 건강도 편리하게 쓱-싹! 브러쉬라운지, 네일 영양제 ‘다이아 세럼 & 다이아 코트’ 출시

국내 탑 네일 아티스트 브랜드 ‘브러쉬라운지(brush lounge)’에서 건강하고 반짝이는 네일을 만들어주는 ‘다이아 세럼’과 ‘다이아 코트’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다이아 세럼’과 ‘다이아 코트’는 20년 역사를 가진 브러쉬라운지 매니큐어리스트(네일리스트)들이 오랫동안 직접 테스트를 해본 뒤 효과를 입증하여 탄생된 제품이다.


‘다이아 세럼’은 판테놀과 석류, 포도 추출물 성분들이 건조한 네일 표면과 큐티클 라인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케라틴과 헥산알 성분으로 더욱 단단하고 건강한 네일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며, 오일이 묻어나지 않는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다.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다이아 코트’는 진짜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네일 표면을 단단하게 코팅하고 강화시켜주는 네일 영양제이다. 다이아몬드처럼 글로시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으로 오랜 시간 윤기 나는 광택을 선사하며, UV 차단 효과로 자외선으로부터 네일을 보호해준다.


건강한 네일 관리를 위한 ‘다이아 세럼’과 ‘다이아 코트’는 공식 온라인몰(http://brushlounge.com/)과 쓱닷컴(www.ssg.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으로는 시코르(강남역점, 명동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대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국내 탑 네일 아티스트 브랜드 ‘브러쉬라운지’는 배우 김혜수, 엄정화, 서현진, 채정안 등 유명 연예인들을 전담하고 있는 탑 매니큐어리스트(네일 아티스트) ‘한혜영’이 직접 디자인하고 만든 브랜드다.

HANPR /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Instagram - White Cir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