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뷰티뉴스] 레전드가 돌아왔다, 나스(NARS), ‘NEW 블러쉬’ 10종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봄을 맞아 새로운 블러쉬 컬러를 출시한다.


수많은 뷰티 팬들이 애정 하는 나스 블러쉬가 기존 16가지 컬러에 10가지 쉐이드를 추가하며 모든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고 건강한 혈색과 생기를 더해줄 블러쉬 라인업을 한 층 강화했다. 은은한 컬러부터 대담한 팝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더욱 견고해졌다.


고운 파우더 입자가 특징으로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블렌딩이 가능하게 도와주며, 보송한 피니쉬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매트 타입과 은은한 광택을 더해줄 실키한 크리미 텍스처 두 가지로 무겁고 탁한 느낌 없이 실크처럼 얇고 매끄러운 느낌의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특히, 나스의 NEW 블러쉬는 컬러는 애플존에만 바르는 것에 제한을 두지 않고 헤어 라인과 광대, 턱뼈 사이까지 쓸어 발라주고, 더 자연스러운 느낌을 위해 코 끝에 살짝 터치를 주는 등 얼굴 모든 부분에 조금씩 컬러감을 더해주면 혈색과 함께 입체감까지 살려줄 수 있다.


나스의 아이코닉 쉐이드인 오르가즘의 코랄 버전인 ‘오르가즘 X’는 기존 골드 쉬머 펄에 딥 코랄 핑크 컬러가 가미되어 사랑스러운 생기를 부여해주며, 라이트 쿨 핑크 컬러의 ‘스릴’은 투명하고 맑은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준다. 여기에 미드톤 쉬머링 베이지 컬러의 ‘템티드’와 모브 핑크 컬러 ‘비헤이브’는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컬러와 레이어링 해 사용하기에도 좋다.


나스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랑수아 나스는 수많은 컬러 중 이번 2020 스프링 컬렉션에 새롭게 선보인 10가지 컬러 선택 기준에 대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면 완벽한 컬러감을 표현하고자 두 가지 이상의 컬러를 믹스하여 사용합니다. 저는 나스의 블러쉬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처럼 컬러를 쉽고 다양하게 믹스 매칭하여 사용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무한한 매력의 치크 컬러 플레이가 가능한 ‘나스 NEW 블러쉬 10종’은 오는 2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NPR /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Instagram - White Cir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