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2월 뷰티뉴스] 감각적인 발렌타인데이 선물, 바이레도(BYREDO) ‘언네임드 발렌타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작성자 사진: HANPRHANPR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언네임드(Unnamed) 오 드 퍼퓸’을 리미티드로 재출시한다.


이름이 없는 향수, ‘언네임드 오 드 퍼퓸’은 지난 2016년 바이레도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로 출시되었던 제품으로, 익숙한 기존 바이레도 향수와는 다르게 아무것도 쓰여있지 않은 흰색 라벨이 눈에 띈다.


바이레도 향수의 이름은 보통 조향사가 얻은 영감의 근원을 표현하며 이는 향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도 하지만 실제 향을 맡기도 전에 향기와 이미지를 암시하게 하여 스스로 향을 온전히 느끼는 것에 한계를 주기도 한다. 따라서 바이레도는 향기를 맡는 사람이 자기만의 방식으로 해석하고 자유롭게 느끼길 바라며 이름이 없는 향수를 선보이게 되었다.


정해진 이름에서 오는 선입견 없이 향기를 맡고 ‘언네임드 오 드 퍼퓸’에 동봉된 레터 스티커를 사용하여 이니셜, 행운의 숫자, 특별한 순간 등을 라벨에 부착해 나만의 이름으로 ‘언네임드 오 드 퍼퓸’에 대한 감상을 표현할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올해 리미티드로 출시되는 ‘언네임드 오 드 퍼퓸’에는 형광 블루, 그린, 핑크까지 세 가지 트렌디한 네온 컬러의 레터 시트가 동봉되어 특별함을 더하며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언네임드 오 드 퍼퓸’은 스파이시한 핑크 페퍼와 차가운 진 어코드, 이끼와 바이올렛으로 뒤덮인 어두운 소나무 숲의 우디한 발삼 나무 향기를 담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성분들을 구분하지 못한다 해도 각자의 방식으로 느끼며 자신만의 후각적 기억을 떠올리는 것 또한 바이레도가 원하는 방식이다.


나만의 감성으로 커스텀이 가능한 바이레도 ‘언네임드 오 드 퍼퓸’은 전국 바이레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정보]

바이레도 언네임드(Unnamed) 오 드 퍼퓸/ 100ml, 가격 338,000원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