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뷰티뉴스] 2020 홀리데이 컬렉션에서 만나는 베스트셀러! 로라 메르시에 핸드크림 퀄텟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핸드크림을 2020 홀리데이 컬렉션 ‘발레 아 파리(Ballet à Pari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핸드크림 퀄텟은 4가지의 다양한 향(프레쉬 피그, 아몬드 코코넛, 앰버 바닐라, 크림 브릴레)을 미니 사이즈로 부담 없이 사용해볼 수 있는 세트로 구성되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은 물론 연말 파티에서 친구들과 하나씩 나누어 가지기도 좋다.


탄탄한 마니아 층을 가진 로라 메르시에 핸드크림은 피부를 벨벳과 같이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 기존의 다른 크림들보다 영양을 농축해 풍부한 텍스처를 자랑한다. 풍부한 식물성 오일과 에센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마르고 치진 피부가 건강하게 돌아오도록 해주며 벨벳과 같은 마무리 감으로 텍스처가 피부 속 깊숙이 흡수돼 피부의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유지시켜 준다.


이번 로라 메르시에 2020 홀리데이 컬렉션 ‘발레 아 파리’는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도시인 파리에서 발레리나가 우아하게 춤을 추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발레리나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담은 패키징부터 다양하고 대담한 컬러, 그리고 로라 메르시에만의 화려한 피니쉬와 럭셔리한 텍스처를 담은 리미티드 컬렉션은 미니 아이섀도우 팔레트, 미니 캐비어 스틱 세트, 트랜스 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로라 메르시에의 2020 홀리데이 컬렉션 ‘발레 아 파리(Ballet à Paris)’는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시코르, 온앤더뷰티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라 메르시에 백화점 매장에서 홀리데이 컬렉션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 및 메시지 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