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뷰티뉴스] 연작(YUNJAC), 전초 컨센트레이트 120ml 한정판 출시





한방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소중한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특별 한정판을 선보인다.


‘한 병의 신세계’를 선사하며 런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이번 한정판은 기존 75ml에서 120ml로 용량을 1.6배 늘렸으며, 약 30%의 할인 효과로 가격 부담은 낮춰 보다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화려한 연말에 어울리게 레드와 골드 컬러의 패키지를 입어 홀리데이 무드를 한 층 더 더했다.


연말을 맞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전초 컨센트레이트 120ml’는 전국 연작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일명 도자기 앰플 세럼이라고 불리며 브랜드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한 연작의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효삼, 침향, 치자로 이루어진 전초의 생명 에너지를 담아 마치 도자기처럼 매끄럽고 탄탄하게 피부결을 가꾸어주고, 피부 턴오버를 촉진해* 다음날 아침 보다 맑아진 안색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컨센트레이트 단독으로만 사용해도 충분한 고보습 포뮬러가 피부에 편안함을 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선사해 ‘한 병의 신세계’라고도 불린다.

*인체 적용 시험 평가 완료

HANPR /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Instagram - White Cir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