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뷰티뉴스] 바이레도(BYREDO), 아이섀도우 키트 3종 출시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컬러감으로 가득 찬 아이섀도우 키트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섀도우 키트는 ‘사이렌’, ‘사이오맨서’, ‘콜포레잇 컬러스’ 3종으로 각 5가지 컬러가 매트, 메탈릭, 울트라 글리터 3가지 피니시로 구성되어 있다. 눈에 띄는 인체공학적인 메탈 케이스는 빗방울이 떨어질 때 수면에 이는 물결에 영감을 받은 레인 드롭 컴팩트로 마치 작은 예술 작품과도 같은 느낌을 준다.


강렬하지만 순수하며 빛나는 컬러가 담긴 이번 키트는 베이지&브라운 톤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절한 팔레트를 포함해 생동감 넘치는 팝한 쉐이드로 구성된 팔레트가 출시된다. 특히 ‘사이오멘서’는 메탈릭, 글리터 피니시의 딥한 5가지 컬러가 돋보이며 드라마틱한 컬러의 조화에서 바이레도가 추구하는 관습적이지 않은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다. 가볍고 블렌딩이 쉬운 텍스쳐로 지속력이 좋으며 손끝으로 바를 수 있도록 고안되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한편, 바이레도는 지난 10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Isamaya Ffrench)와 협업한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컬러 스틱, 립스틱 등 구조적인 제품 디자인과 개인의 주관과 본능에 중점을 둔 젠더리스 메이크업 아이템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섀도우 키트를 포함한 바이레도의 메이크업 라인은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SI 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