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뷰티뉴스] 구찌 뷰티 홀리데이 스펙타큘러(HOLIDAY SPECTACULAR)와 함께 울리는 축제의 종





플로렌스 웰츠(Florence Welch)와 함께한 구찌 뷰티 기프트의 새로운 홀리데이 캠페인

구찌 뷰티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여, 금빛 장신구로 수놓은 붉게 물들여진 아름다운 하늘 아래 구찌 뷰티 홀리데이 스펙타큘러를 선보이며 상상력 넘치는 환상적인 공간으로 초대한다. 새로운 홀리데이 캠페인에는 구찌 블룸 향수를 대표하는 인물 중 한 명인 싱어송라이터 겸 감독 플로렌스 웰츠가 함께한다. 그녀는 매년 이 맘 때 즐기는 캐롤 콘서트와 연극을 연상시키는 장면 속에서 리듬을 타고 있다. 구찌 뷰티 기프트로 소중한 이들과 함께 꿈과 축제의 종이 울리는 마법 같은 홀리데이 시즌을 즐겨보자.

리미티드 에디션 루즈 레브르 뤼네종 (Limited Edition Rouge à Lèvres Lunaison)

축제의 반짝이고 즐거운 에너지와 자기 표현의 정신을 융합한 홀리데이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 루즈 아 레브르 뤼네종은 한 번의 발림으로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선사한다. 글리터 포뮬라는 빛나는 진주광으로 코팅되어 벨벳티한 쉬머링 립스틱으로 탄생했다. 아트 데코에서 영감을 받은 골드 튜브 케이스는 수집에 대한 열망을 불러 일으키고자 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열정을 담아 퍼플 컬러로 선보인다. 맷지 레드(Madge Red), 아가타 오렌지(Agatha Orange), 그리고 벤타인 푸시아(Vantine Fuchsia), 이 세 가지 셰이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지닌 본질적이고 눈부신 컬러에 대한 열정을 상징한다.


구찌 블룸 퍼퓸 (Gucci Bloom Eau de Parfum)

구찌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여성들의 진정성, 활력과 다양성을 기념하는 향수는 이름 그대로 꽃을 피우는 특별한 향을 담고 있다. 자스민 버드 추출물, 튜베로즈, 그리고 랑군 크리퍼의 싱그러운 향은 꽃과 식물이 만개한 넓은 정원을 떠올리게 한다.


구찌 블룸 암브로시아 (Gucci Bloom Ambrosia)

고대 세계의 연회를 떠올리게 하는 구찌 블룸 암브로시아 피오리는 신의 음료라 불리우는 넥타르와 이것이 불러 일으키는 마법을 재현해냈다. 오리지널 구찌 블룸 퍼퓸의 노트에는 더욱 깊은 플로럴 향을 발산하는 새로운 재료가 더해졌다. 희귀한 재료인 벨베티 오리스와 다마스크 로즈가 강렬한 플로럴 부케 향을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