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11월 뷰티뉴스] 바이레도(BYREDO)에서 제안하는 레드 립스틱, 리유니언(Reunion)&디볼스(Divorce)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가을과 겨울 사이, 찬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에 잘 어울리는 두 가지 레드 컬러 립스틱으로 FW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바이레도에서 추천하는 레드 립스틱은 90년대의 아이코닉한 무드를 재현한 톤 다운된 브릭 레드 컬러의 리유니언(Reunion)과 즉각적으로 피부를 밝고 환하게 만들어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오렌지 레드 컬러의 디볼스(Divorce)이다. 풍부한 발색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는 바이레도의 립스틱은 새틴과 매트 두 가지 피니쉬로 출시된다.


답답함과 건조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매트 타입의 리유니언과 미끄러지듯 매끄럽게 발리며 선명하게 입술에 녹아드는 새틴 타입의 디볼스를 활용해 감각적인 FW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지난 10월 바이레도의 첫 번째 메이크업 라인 런칭과 함께 출시된 이번 립스틱은 골드&실버 메탈릭 소재에 구조적인 커브 디자인이 돋보인다. 그 자체만으로도 소장하고 싶은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 파우치 속 스몰 럭셔리 아이템으로도 큰 만족감을 주며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 매혹적입 립 메이크업을 위한 두 가지 레드 립스틱은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