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11월 뷰티뉴스] 딥티크(diptyque),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오 드 퍼퓸’ 출시


▲ 딥티크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오 드 퍼퓸

(좌부터 도 손, 플레르 드 뽀, 오 카피탈)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오 드 퍼퓸’을 특별 출시한다.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오 드 퍼퓸’은 딥티크에서 처음으로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의 오 드 퍼퓸이다. 딥티크는 리미티드 에디션 오 드 퍼퓸을 먼저 출시하고 컬렉션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담긴 메인 한정판 캔들 3종과 룸스프레이, 올 해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홈 퍼퓨밍 아이템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해 보다 풍성한 분위기의 연말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2020년 홀리데이의 시작을 알리는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오 드 퍼퓸’은 각각의 퍼퓸의 스토리를 담은 이미지로 장식된 익스클루시브 케이스에 담겨 있어 고급스러움이 한 층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한정판으로 출시되기에 소장가치가 높은 스페셜 아이템이다. 상자를 오픈하면 향의 후각적 풍경이 입체적으로 표현되어 있어 시각을 사로잡고, 브랜드 베스트 향으로 후각을 동시에 만족시켜줘 소중한 사람들에게 의미있는 연말 선물을 하기 좋다. 패키지 자체로 인테리어 효과가 있어 홈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딥티크의 베스트 셀러인 ‘도 손’, ‘플레르 드 뽀’, 그리고 ‘오 카피탈’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만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오 드 퍼퓸’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딥티크의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은 에르메스의 실크 스카프 디자인을 작업했던 프랑스의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위고 가토니(Ugo Gattoni)와 함께하여 탄생되었다. 그는 이번 컬렉션의 메인 테마인 ‘환상적인 겨울 동화’에 걸맞게 눈으로 뒤덮힌 파리 시내를 향기로 채우는 사자, 백조, 사슴 3 마리 동물의 여정을 프레스코 아트 형식으로 디테일하고 신비롭게 표현해냈다.

2020 홀리데이 컬렉션에서는 플로럴, 앰버, 우디 계열 향의 메인 캔들 3종과 룸 스프레이를 비롯해 리미티드 에디션 오 드 퍼퓸, 퍼퓸 솝 3종 세트, 미니 사이즈 아이템으로 구성된 럭키백 등의 아이템이 처음으로 출시된다. 매년 큰 인기를 끌었던 캔들 장식품인 까루셀은 실버 컬러로 단품 출시되며, 새로운 장식품인 랜턴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퍼퓸드 브레이슬릿 팬던트와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품목이 추가되어 연말을 보다 풍성하고 화려하게 꾸며줄 예정이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