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뷰티뉴스] 연작(YUNJAC), ‘자목숙 안티에이징 에센스’ 리뉴얼 출시




한국에서 찾아볼 수 있는 고귀한 원료를 기반으로 한 고기능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건조한 공기와 급격한 일교차로 인해 피부 부담이 증가하는 가을철을 맞이하여, 풍부한 영양과 탄력을 전달하는 ‘자목숙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리뉴얼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리뉴얼된 ‘자목숙 안티에이징 에센스’는 전피(표피+진피)에 탄력*을 더해주는 보습감 넘치는 포뮬러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실키하면서도 풍부한 텍스처의 에센스가 세월의 흐름에 영향 받은 피부에 섬세하게 밀착되어 더욱 탄력 넘치고 치밀하게 차오르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새롭게 출시되는 ‘자목숙 안티에이징 토너’는 바르는 즉시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리해줘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가 보다 잘 스며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에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지만 건조함을 잡아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아 촉촉하게 마무리되며 탄력***넘치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채워주는 ‘자목숙 안티에이징 에센스’와 ‘자목숙 안티에이징 토너’는 전국 연작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연작의 안티에이징 라인인 ‘자목숙’ 라인은 풍부한 단백질과 식물 섬유로 ‘모든 식물의 아버지’라 불리는 '자목숙'을 메인으로 탄생되었다. 여기에 예로부터 많은 효능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작약'의 성분을 담아 힘을 잃고 건조해진 피부에 탄탄한 영양과 윤기를 선사한다.

HANPR /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Instagram - White Cir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