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1월 뷰티뉴스] 나스(NARS), 2020 뉴 이어 컬렉션(New Year Collecion) 출시

작성자 사진: HANPRHANPR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2020년 새해를 맞아 한정판 ‘2020 뉴 이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파워풀한 레드 컬러에 화려한 골드 스트로그 패턴을 입은 뉴 이어 컬렉션은 한정판 스칼렛 레드 컬러 립밤과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격적인 메탈릭 레드 케이스로 돌아온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과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은 새해를 맞아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는 시즈널 기프팅 제품이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나스의 베스트셀러 쿠션이며, 나스의 두 번째 쿠션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역시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쿠션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프레스드 파우더’는 나스의 컬트 클래식 제품이자 모든 피부 톤에 사용 가능한 투명 컬러 제품으로, 금빛 패턴 케이스로 판매된다.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나스의 독자적인 라이트 리플렉팅 콤플렉스 기술로 섬세한 빛까지 포착, 반사시켜 오랜 시간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여기에 2019년 화제 아이템 ‘에프터글로우 립 밤’이 스칼렛 레드의 새로운 컬러와 아이코닉한 오르가즘 쉐이드 등 2종으로 선보이며, 2018년 가을 컬러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인 후 큰 인기를 끌었던 쿼드 아이섀도우 싱가포르 컬러 또한 한정판 케이스를 입고 다시 출시된다.


빨간색의 강렬한 아름다움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나스 2020 뉴 이어 컬렉션은 오는 1월 3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