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뷰티뉴스] 생생한 고화소 발색과 부드러운 발림성! 나스(NARS), ‘하이 피그먼트 롱웨어 아이라이너’ 출시


▶ 16가지 비비드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컬러로 다채로운 눈매 연출

▶ 부드러운 젤 포뮬러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가능

▶ 데일리 컬러부터 스타일리쉬한 컬러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 가능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감각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16가지 컬러의 ‘하이 피그먼트 롱웨어 아이라이너’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 피그먼트 롱웨어 아이라이너는 비비드한 컬러감 뿐만 아니라 땀과 물에 강한 지속력을 자랑해 하루 종일 번짐 없는 눈매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젤 타입의 부드러운 포뮬러로 블렌딩이 쉬우며,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또렷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샤프너를 이용해 뾰족하게 깎아서 사용할 경우, 정교하고 섬세한 라인부터 무드에 따라 부드럽게 스머지하여 강렬한 스모키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도 가능하다.

블랙, 다크 브라운, 버건디 등 활용도 높은 데일리 컬러부터 화이트, 그린, 블루 등 강렬하고 스타일리쉬한 컬러까지 총 16가지의 다양한 쉐이드로 구성되었으며 각 컬러별 독립적인 정체성을 부여하는 쉐이드명까지 더해 아이라이너를 즐기는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한다.

한번의 터치 만으로도 생생한 컬러가 눈가에 빠르게 밀착되는‘하이 피그먼트 롱웨어 아이라이너’는 8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HANPR /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Instagram - White Cir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