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뷰티뉴스] 언제 어디든 함께하는 바이레도의 향기, 바이레도(BYREDO) 트래블 파우치 아이템 ‘라 셀렉션 플로랄’ & ‘레더 케이스’ 추천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휴가철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미니어처 향수 ‘라 셀렉셜 플로랄’과 ‘레더 케이스’를 추천한다.
‘라 셀렉션 플로랄’은 바이레도의 베스트셀러 향기를 12ml 미니어처로 담아 기존 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이레도의 향기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바이레도의 상징적인 향수로 깨끗한 코튼에서 느껴지는 깔끔하고 청량한 향기의 ‘블랑쉬’, 신선한 튤립의 향기를 완벽하게 재현한 그린 플로럴 계열의 ‘라 튤립’, 세계대전 당시 간호사와 의사들의 헌신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섬세하고 세련된 로즈 향의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까지 총 세 가지 향기로 구성되어 있다.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레더 케이스’는 12ml 용량의 향수를 한 개씩 넣어 휴대할 수 있다. 한 손에 꼭 맞게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마그네틱 캡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그날의 기분, 분위기에 따라 원하는 향수를 가지고 다니기 좋다. 내추럴 카프, 버건디, 블랙, 3가지 컬러의 카프 스킨으로 만들어져 바이레도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레더 케이스’ 구매 고객에게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랑스의 디자인 스튜디오 M/M PARIS와 협업한 바이레도 로고와 같은 폰트로 이니셜 등을 새겨 넣어 특별한 나만의 바이레도 제품을 가질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춘 바이레도 ‘라 셀렉션 플로랄’과 ‘레더 케이스’는 전국 바이레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인그레이빙 서비스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