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 브랜드 ECCO(에코)에서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스니커즈 ‘FLEXURE T-CAP(플렉셔 티-캡)’을 선보인다.
‘FLEXURE T-CAP(플렉셔 티-캡)’은 아이코닉한 Shell-toe Sneaker(쉘-토 스니커즈)를 업그레이드한 ECCO(에코)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매우 얇은 송아지 가죽을 두겹으로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부드러운 질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FLUIDFORM™(플루이드폼) 공법으로 만들어진 FLEXURE SOLE(플렉셔솔)과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의 인레이솔은 ECCO(에코)만의 차별화된 착용감을 선사하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클래식함 속에 산뜻함까지 느껴지는 디자인의 ‘FLEXURE T-CAP(플렉셔 티-캡)’은 스트릿룩은 물론 모던한 스타일, 애슬레져룩 등 자연스럽게 매치 가능해 더욱 실용적이다. 여름 시즌에는 티셔츠, 원피스 등과 함께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고 겨울에는 슬림한 팬츠, 점퍼와 코디해 편안해 보이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성용 ‘FLEXURE T-CAP(플렉셔 티-캡)’은 로우탑과 하이탑 두 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로우탑은 블랙, 화이트, 카키, 하이탑은 블랙, 화이트로 출시 된다. ‘FLEXURE T-CAP(플렉셔 티-캡)’은 전국 ECCO(에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kr.ecco.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로우탑 278,000원, 하이탑 2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