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19년 7월 패션뉴스] 투박하면서도 편안하고 여유있는 매력ECCO(에코) ‘X-TRINSIC(X트린직)’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브랜드 ECCO(에코)에서 투박하면서도 프리미엄 소가죽으로 가치를 높인 ‘X-TRINSIC(X트린직)’을 선보인다.

소가죽의 엠보 느낌을 살려 캐주얼한 멋을 살린 스포츠 샌들 X-TRINSIC(X트린직)’은 3-Point 벨크로를 적용하여 각자의 발에 맞춰 피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안감을 사용하여 관리가 용이하고, 인체공학적인 풋배드를 극세사로 래핑하여 땀이 많은 여름철에 부담없이 신을 수 있다. 이번 ‘X-TRINSIC(X트린직)’에도 ECCO(에코)의 FLUIDFORM™(플루이드폼) 인젝션 공법을 사용하여 접착력과 내구성을 높였고, Rubber(러버) 아웃솔을 사용하여 그립감이 우수하다.

X-TRINSIC(X트린직)’은 스포티한 감성으로 여름철 야외 활동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캠핑지나 해외 휴가지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고, 올 여름 트렌드 컬러인 네온 아이템과 믹스매치하여 컬러 포인트가 담긴 애슬레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X-TRINSIC(X트린직)’은 전국 ECCO(에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kr.ecco.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성용은 블랙과 카키, 여성용은 블랙과 화이트 각각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218,000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