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뷰티뉴스] 데이지 러브 오 쏘 스윗 마크 제이콥스 (DAISY LOVE EAU SO SWEET MARC JACOBS)

#THE FRAGRANCE 향
달콤함에 모던하고 은은한 플로럴 트위스트가 가미된 향으로, 데이지 러브 오 쏘 스윗은 데이지 러브만의 중독적이고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예상치 못한 투명한 싱그러움을 가미한다. 이 새롭게 출시된 데이지 향수는 활기차고 즉흥적이며, 순간의 달콤함에 흠뻑 빠져있다.
탑 노트는 반짝이는 화이트 라즈베리에 신선한 베르가못과 설탕에 절인 클라우드베리가 블렌딩되어 있다. 데이지 나무의 꽃잎들과 자스민 밀크가 어우러져 플로럴한 하트 노트를 드러낸다. 달콤하고 싱그러운 마무리감을 지닌 베이스 노트는 슈가 머스크와 화이트 아이리스 우드가 더해져 더욱 깊어진다.
탑: 화이트 라즈베리, 베르가못, 설탕에 절인 클라우드 베리 (호로딸기청)
하트: 데이지 꽃잎, 자스민 밀크
베이스: 슈가 머스크, 화이트 아이리스 우드
조향사: 알베르토 모릴라스 (피르메니치 社)
#THE DESIGN 디자인

데이지 러브 오 쏘 스윗의 보틀은 오리지널 데이지 러브의 향수병을 더 부드럽고 여성스럽게 재해석했다. 활기찬 느낌을 주는 이 디자인은 향수의 달콤한 향기 구조에서 영감을 받아 핑크 색상으로 탈바꿈했다.
보틀 캡은 가운데를 골드 포인트로 장식한 오버사이즈의 데이지 플라워로 장식했으며, 부드럽게 빛나는 핑크 색상의 꽃잎은 말랑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설탕으로 뒤덮인 것 같은 비주얼을 완성하기 위해, 깨끗한 유리 병에 우아한 서리가 얹힌 듯한 효과를 주어 빛나는 핑크색 주스가 돋보이게 한다.
보틀 디자인에 맞춰진 단상자는 광택이 나는 밝은 핑크 색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앞 부분에 아이코닉한 데이지 꽃을 엠보싱하여 부각시켰다.
#THE ADVERTISING 광고캠페인
저명한 패션 포토그래퍼 알라스데어 맥켈란이 촬영한 데이지 오 쏘 스윗의 프린트 광고 캠페인은 수퍼모델이자 데이지의 뮤즈인 카이아 거버가 모델로 등장하며, 장난기 가득한 데이지 러브의 새 챕터를 연다.
캘리포니아 해변을 배경으로 하는 이번 화보는, 카이아와 옵 졸리퀘르, 그리고 페이스 린치가 몽환적인 하늘 아래 달콤한 순간을 공유하는 장면을 선보인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의 화보는 여자들의 우정, 낙관적인 자세, 그리고 활기찬 영혼과 같은 데이지의 핵심가치들을 담고 있다.
THE COLLECTION 제품구성
데이지 러브 오 쏘 스윗 마크 제이콥스 오 드 뚜왈렛 30ml 65,000원
데이지 러브 오 쏘 스윗 마크 제이콥스 오 드 뚜왈렛 50ml 8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