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19년 7월 뷰티뉴스] 다섯 가지 대표 향기에 컬러를 조합해 새롭게 탄생된 딥티크(diptyque), 오 드 뚜왈렛 컬러 에디션 출시

  • 작성자 사진: HANPR
    HANPR
  • 2019년 7월 1일
  • 2분 분량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향수의 색깔을 느끼고 향기를 볼 수 있어 감각적이고 예술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오 드 뚜왈렛 컬러 에디션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오 드 뚜왈렛 컬러 에디션 5종’은 화가가 물감으로 그림을 그리듯, 원료를 창의적으로 조합하고 핵심 원료를 하나의 컬러로 표현하는 딥티크만의 아티스틱한 매칭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2019년 여름 시즌을 맞이해 한정판 패키지를 더한 ‘필로시코스’, ‘롬브르 단 로’, ‘도 손’, ‘탐 다오’ 그리고 ‘오 데 썽’, 총 5가지의 대표 향수를 컴팩트한 용량의 30ml로 만나볼 수 있어 언제 어디에서나 딥티크가 선사하는 향과 컬러를 느껴볼 수 있다.

이번 컬러 에디션은 투명 또는 블랙으로 이루어졌던 기존 딥티크 향수 보틀과는 달리, 각 향수의 주원료가 되는 소재가 전달하는 특정한 컬러톤을 보틀 전체에 입히고, 각각의 감각적인 포트레이트를 담은 스페셜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무화과 나무의 친구’라는 뜻을 가진 '필로시코스'는 아니스 그린색을 담아 무화과 나무의 파릇한 싱그러움을 더욱 풍부하게 느껴볼 수 있게 디자인했으며, 신선한 다마스크 장미와 블랙커런트 싹의 풋풋한 향기가 특징인 ‘롬브르 단 로 오 드 뚜왈렛’은 새큼한 프루티 로즈가 떠오르는 마젠타 핑크색으로 표현했다.

베트남 도 손 베이의 바닷바람과 튜베로즈 향으로 가득찼던 이브 쿠에랑의 어린 시절 기억을 담은 '도 손 오 드 뚜왈렛'은 튜베로즈의 신선함이 떠오르는 푸른 물빛색을 더했고, 인도차이나 반도의 신성한 숲과 산에 대한 추억을 그린 '탐 다오 오 드 뚜왈렛'은 달콤한 오렌지색을 더해 나무의 따스함과 편안함을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오렌지 나무 한 그루의 향을 담아 오감을 자극하는 '오 데 썽 오 드 뚜왈렛'은 황금빛 노란색을 만나 한층 더 밝은 싱그러움을 자아낸다.

딥티크를 대표하는 5가지 향수의 핵심 원료와 컬러가 만나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오 드 뚜왈렛 컬러 에디션’ 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정보]

*오 드 뚜왈렛 컬러 에디션 5종 (필로시코스, 롬브르 단 로, 도 손, 탐 다오, 오 데 썽)

  • 용량 및 가격: 각 30ml / 9만원


 
 
 

HANPR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블랙 인스 타 그램 아이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