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19년 6월 뷰티뉴스] 자외선에 자극 받아 붉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다독이는 수분 진정템! 셀베리어(CELLBARRIER), 시카엔 릴리프 토너 추천

작성자 사진: HANPRHANPR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더마 코스메틱 ‘셀베리어(CELLBARRIER)’가 여름철 자외선에 자극 받아 붉어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진정 토너로 ‘시카엔(CICA-N) 릴리프 토너’를 추천한다.

따스한 봄이 지나고 6월이 되면 강렬해진 햇볕과 높아진 온도에 피부는 쉽게 붉어진다. 이러한 자극으로 인해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수분도가 급격히 떨어지게 되어, 습한 여름에도 속 건조가 계속된다. 때문에 피부 진정과 함께 산뜻하게 수분 공급이 가능한 토너로 스킨케어 첫 단계를 시작하여, 자외선과 외부 자극에 붉게 달아올라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좋다.

셀베리어의 ‘시카엔(CICA-N) 릴리프 토너’는 자연물 유래 성분인 ‘귤껍질추출물’, ‘편백잎추출물’로 이루어진 ‘레드 센시힐 콤플렉스(Red Sensiheal Complex)™’를 함유해 피부의 민감도를 낮춰주고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잠재우는 진정 효과가 있는 스타터 토너이다. 가벼운 워터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결을 정돈시켜주어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며, 오래 지속되는 수분감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간편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킬 수 있는 스킨 팩으로 활용하기도 적합하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전성분 자체 원료 테스트를 마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름철 자외선에 붉어진 피부에 수분 충전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셀베리어 ‘시카엔 릴리프 토너’는 셀트리온스킨큐어 온라인몰(www.celltrionskincure.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지난 3월 새롭게 런칭한 ‘셀베리어(CELLBARRIER)’는 셀트리온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오롯이 담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제품을 이루는 원료 하나하나 자체 테스트를 거쳐 피부를 편안히 다스리는 올바른 성분만을 담았으며,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예민 모드를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진정 더마 코스메틱이다.

###

[제품 정보]

  • 셀베리어 시카엔 릴리프 토너 ……………….. 200ml / 18,000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