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뷰티뉴스] 아시아 최초 오픈 바이레도(BYREDO),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유러피안 럭셔리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아시아 최초이자 세계 5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서울 도산대로에 오픈한다.
‘바이레도’는 2006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탄생했다. 아트와 럭셔리에 조예가 깊은 바이레도의 창립자 벤 고헴과 저명한 조향사 올리비아 자코베티, 제롬 에피네트가 만든 세상에 없던 독창적인 바이레도만의 향기로 지금까지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국내에는 2012년 첫 런칭 이후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향수로 알려져 큰 관심을 받았으며 향수뿐 아니라 바디케어, 홈 프레그런스, 레더굿즈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4월 5일 프리 오픈을 거쳐 오는 5월 21일 정식으로 오픈 예정이며, 플래그십 스토어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이는 텍스타일 퍼퓸 ‘뚜왈’을 비롯한 그동안 국내에선 만나 볼 수 없었던 가죽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정식 오픈에 맞춰 진행될 행사에는 바이레도 창립자 벤 고헴이 방문할 예정으로 바이레도와 그의 독창성을 사랑하는 팬들의 주목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