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브랜드 ECCO(에코)에서 새로운 발레리나 슈즈 ‘ANINE(애닌)’을 선보인다.
무드가 돋보이면서도 운동화 못지않은 편안함을 주는 플랫슈즈는 활용도 백 퍼센트, 여성들의 만능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ANINE(애닌)’은 ECCO(에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발레리나 스타일의 플랫슈즈로, 프리미엄 가죽 소재에 파스텔 컬러, 메탈릭, 프린팅 디자인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된다. 또한, 편한 착화감의 라운드 라스트와 트렌디한 라운드 힐을 결합하여 세련된 룩을 완성해준다.
인솔에는 충격 흡수 효과가 뛰어난 PORON ®(포론) 쿠션이 적용되었다. 플랫슈즈는 굽이 낮기 때문에 발에 부담이 없도록 보완한 점이 돋보인다. 여기에 외관과 무드가 일치하는 가죽-텍스타일 안감이 더해져 통기성이 우수함은 물론 작은 부분까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ANINE(애닌)’은 베이직한 블랙 컬러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스위트한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플레어 스커트, 컬러풀한 삭스와 함께 매치해 사랑스러움을 강조하거나 셔츠와 하이웨스트 데님 진, 화이트 스트레이트 핏 팬츠에 신으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낼 수 있다.
‘ANINE(애닌)’은 전국 ECCO(에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4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