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HANPR] 셀트리온스킨큐어,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더마 코스메틱 셀베리어(CELLBARRIER) 론칭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올바른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와 잃어버린 피부 자존감을 되찾아주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베리어(CELLBARRIER)’를 론칭한다.

‘셀베리어(CELLBARRIER)’는 글로벌 바이오 제약 그룹 셀트리온의 바이오제약 기술력과 노하우를 오롯이 담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피부의 근본을 이루는 세포(바이오)를 뜻하는 ‘CELL’과 피부장벽을 뜻하는 ‘BARRIER’의 합성어로, 민감한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효능이 좋은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자는 취지를 담았다.

셀베리어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첫 선을 보이는 ‘시카엔(CICA-N)’ 라인은 ‘귤껍질추출물’, ‘편백잎추출물’을 함유한 자연유래 성분 ‘레드 센시힐 콤플렉스(red sensiheal complex)™’를 통해, 피부 민감도를 낮추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처방을 이루는 원료 하나하나 자체 테스트를 거쳐 피부 자극에 대한 걱정을 최소화시킴으로써 올바른 성분이 만드는 진정한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시카엔 리듀싱 크림’, ‘시카엔 릴리프 토너’로 구성됐으며 클렌징 젤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시카엔 리듀싱 크림’은 셀트리온의 기술력을 담은 ‘레드 센시힐 콤플렉스™’와 ‘시카 그린 콤플렉스™’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붉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집중 케어 크림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효과를 입증했으며, PEG 계면 활성제 및 실리콘 오일을 배제하고 자연유래 유화제를 사용했다. 또한, 화해 기준 20가지 주의 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EWG 그린 등급의 순한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셀베리어는 셀트리온스킨큐어 온라인몰(www.celltrionskincure.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