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뷰티뉴스] 바이레도(BYREDO), 언네임드 리에디션(Unnamed Reedition) 출시


유러피안 럭셔리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언네임드(Unnamed) 오 드 퍼퓸’을 재출시한다.

바이레도의 언네임드는 지난 2016년 바이레도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로 출시 후 단종 되었다. 그 이후 지금까지도 계속되는 바이레도 팬들의 재출시 요구를 받아들여 2019년 다시 한번 리미티드로 선보인다.

아무것도 쓰여있지 않은 새하얀 라벨에서 알 수 있듯 언네임드는 이름이 없는 향수이다. 향수의 이름은 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한계를 주기도 한다. 언네임드는 이름에서 받는 어떠한 암시나 선입견 없이 오직 후각으로 느끼며 자유롭게 향기를 즐길 수 있다.

바이레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벤고햄은 고객들이 각자의 감각으로 향에 대해 다양한 해석을 하고 자신들에게 의미 있는 이름을 정할 수 있도록 언네임드를 만들었다. 동봉된 레터 스티커를 사용해 이니셜, 행운의 숫자, 특별한 순간, 시간 등 언네임드에 대한 감상을 무한하게 표현할 수 있다.

‘언네임드 오 드 퍼퓸’은 스파이시한 핑크 페퍼와 차가운 진 어코드의 폭발적인 인상으로 시작되어 이끼와 바이올렛으로 뒤덮인 어두운 소나무 숲의 우디한 발삼 나무, 테레빈유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성분들을 구분하지 못한다 해도 각자의 방식으로 느끼며 감정을 이끌어 나가 자신만의 후각적 기억을 떠올리는 것 또한 바이레도가 원하는 방향이다.

무한한 해석의 가능성을 가진 바이레도 ‘언네임드 오 드 퍼퓸’은 전국 바이레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311,000원


HANPR /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Instagram - White Cir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