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브랜드 ECCO(에코)에서 다가오는 봄을 즐기기에 좋은 스포츠 캐주얼 스니커즈 ‘OMNI-VENT(옴니벤트)’를 선보인다.
옴니벤트)’는 ‘GORE-TEX® SURROUND™(고어텍스 서라운드)’ 시스템을 적용해 360도 전 방향 투습과 완벽한 방수 기능을 구현했다. 여기에, 어퍼와 아웃솔을 완벽히 결합하는 FLUIDFORM™(플루이드폼) 기술이 더해져 강력한 접착력과 유연성을 자랑하며 신발 안쪽으로 들어가도록 설계된 슈레이스가 지지대 역할을 하여 착용 시 안정감을 강화했다. 또한, 뒤축과 어퍼 하단에 소가죽을 덧대 튼튼하게 마무리함으로써 변덕스러운 봄철, 어떠한 날씨에도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높은 기능성과 활동성을 갖췄다.
소가죽으로 제작된 ‘OMNI-VENT(옴니벤트)’ 는 투박하지 않고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투톤 배색의 슈레이스, 빗살 무늬 포인트와 미드솔의 에어홀이 스니커즈만의 스포티하고 경쾌한 느낌도 잘 살려준다. 탈 운동복 흐름에 맞춰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살린 럭셔리 애슬레저 룩에 활용도 높게 매치할 수 있다.
블랙·화이트 컬러로 출시되는 ‘OMNI-VENT(옴니벤트)’는 전국 ECCO(에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7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