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뷰티뉴스] 매혹적인 타바코 토스카노 향을 그대로 담은 바디워시&바디크림 산타 마리아 노벨라, ‘바뇨쉬우마 타바코 토스카노’, ‘크레마 플루이다 타바코 토스


피렌체의 영원한 향기, 400년 전통의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바디워시 ‘바뇨쉬우마 타바코 토스카노’와 바디크림 ‘크레마 플루이다 타바코 토스카노’를 새롭게 출시한다.

‘바뇨쉬우마 타바코 토스카노’와 ‘크레마 플루이다 타바코 토스카노’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아이코닉한 향수 ‘아쿠아 디 콜로니아-타바코 토스카노’의 부드러운 타바코 플라워 향을 그대로 담은 바디케어 제품이다. 토스카노 담배 잎에서 시작되는 알싸한 향이 자욱한 연기를 연상시키는 바닐라 베이스 노트와 어우러지며 따뜻하면서도 깊고 독특한 풍미를 자아내 남성은 물론 여성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바디워시 ‘바뇨쉬우마 타바코 토스카노’는 수소화된 녹말 가루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부드럽고 크리미한 수분막을 형성해 높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자극성이 강한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의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같은 라인의 바디크림인 ‘크레마 플루이다 타바코 토스카노’는 피부 보습 및 연화 성분이 함유되어 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특히 ‘바뇨쉬우마 타바코 토스카노’와 함께 사용하면 바닐라 향이 가미된 타바코 잎 특유의 알싸한 향을 더 오래 느낄 수 있다.

한편,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한 달 동안 애프터 쉐이브 토너 ‘로지오네 도뽀 바르바’, 애프터 쉐이브 로션 ‘에멀지오네 아날콜리카’ 그리고 쉐이빙 폼 ‘쉬우마 다 바르바’로 구성된 남성 스킨 케어 세트 구매 시, 면도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커플 향수로 아쿠아 디 콜로니아-프리지아와 아쿠아 디 콜로니아-무스치오 오로 제품을 각각 여성, 남성에게 추천하며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다가오는 2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신제품 바디워시 ‘바뇨쉬우마 타바코 토스카노’와 바디크림 ‘크레마 플루이다 타바코 토스카노’를 비롯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는 전국 산타 마리아 노벨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