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19년 2월 뷰티뉴스] 로맨틱한 향기를 담은 감각적인 선물 바이레도(BYREDO), ‘발렌타인 컬렉션’ 출시


유러피안 럭셔리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레더 케이스 발렌타인(Leather Case Valentine)’과 ‘라 셀렉션 발렌타인(La Selection Valentine)’을 리미티드로 출시한다.

바이레도의 ‘레더 케이스’는 12ml 용량의 향수를 담아 언제 어디서든 바이레도의 향기를 즐길 수 있게 만들어졌다.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에 마그네틱 캡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레더 케이스 발렌타인’은 블루/핑크/버건디의 세 가지 감각적인 컬러로 이전과 다른 색다른 바이레도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그린/실버 색상으로 새겨진 I♥U 메시지가 특별함을 더한다.

함께 출시되는 ‘라 셀렉션 발렌타인’은 블랑쉬, 집시 워터, 모하비 고스트, 발다프리크,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블랙 샤프란 등 6가지 바이레도의 상징적인 향수로 구성되어 있다. ‘레더 케이스’에 넣어서 사용할 수 있는 12ml 용량으로 그날의 기분이나 상황에 맞는 향수를 하나씩 담아 휴대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바이레도의 향기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별한 누군가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선물이 될 '레더 케이스 발렌타인’과 ‘라 셀렉션 발렌타인’은 전국 바이레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