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19년 1월] 라페르바, 탁월한 노화방지 스킨케어 브랜드 ROYAL FERN(로얄펀) 신규 입점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라페르바에서 독일 스킨케어 브랜드 ‘ROYAL FERN(로얄펀)’을 새롭게 선보인다. ‘ROYAL FERN(로얄펀)’은 순수 식물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 건강을 케어하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독일의 유명 피부과 전문의이자 뷰티 어드바이저 Dr. Timm(닥터 팀)이 창립한 ‘ROYAL FERN(로얄펀)’은 천연 식물 성분에 고도의 기술을 접목시켜 최상의 피부 상태로 되돌려 주는 하이테크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한국 사람들에게는 ‘고사리’로 잘 알려진 ‘양치식물(Fern, 펀)’에 DNA세포 보호 능력이 있다는 미국 저명 기관(*뉴욕 메모리얼 슬론 캐터링 암센터, Memorial Sloan Kettering Cancer Institute)의 연구 결과에서 시작된 ‘ROYAL FERN(로얄펀)’의 제품들은 고사리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대대로 ‘펀(Fern, 양치식물)’은 항염증 및 항노화 효과로 유명한 식물로 뛰어난 보호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여기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피부 질을 향상시키는 4가지 식물 베이스 활성 성분들을 더해 도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방지, 회복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ROYAL FERN(로얄펀)’ 제품들은 피부과 검증을 마쳐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제품이다. 대표 제품으로 특허받은 고보습, 고영양의 피토액티브 안티-에이징 리치 크림 (50ml, 가격 미정), 활성산소에 의한 피부 손상을 줄여주는 고농축 앰플인 피토액티브 안티-옥시데이티브 앰플 (2mlx15, 가격 미정)이 있다.

효과적인 항노화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을 되찾아주는 ‘ROYAL FERN(로얄펀)’은 전국 라페르바 매장과 신세계 인터내셔널 공식몰 S.I Village (www.sivillage.com)에서 1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