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19년 1월] NARS NEW YEAR COLLECTION 2019 나스 뉴 이어 컬렉션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2019년 새해를 맞아 한정판 2019 뉴 이어 컬렉 션을 출시한다.

파워풀하고 대담한 레드 컬러를 입은 뉴 이어 컬렉션은 3가지 컬러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시크한 감성을 담은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파격적인 유광 레드 케이스로 돌아온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은 새해 를 맞아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는 시즈널 기프팅 제품이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 랑 받고 있는 나스의 베스트셀러이자 2018년 소비자가 뽑은 넘버원 쿠션인 ‘아쿠아 글로우 쿠 션 파운데이션’은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에 대한 오랜 연구로 탄생한 제품으로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발리면서 밀착력이 뛰어나 방금 화장한 듯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특히, ‘남산’과 ‘소월’ 등 서울의 지명을 딴 컬러로 출시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독보적인 지속력으로 수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는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또한, 특별한 레드 패키지에 금빛 무늬를 더했다. 우아한 누드 톤의 ‘파이어크래커’ , 코랄 컬러 ‘파이어워크’, 브라 이트 핑크 ‘플레임’ 등 3가지 리미티드 컬러는 마치 잉크로 물들인 듯 선명하고 다양한 립 메이 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레드로 물들여진 나스의 뉴 이어 컬렉션은 오는 1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 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