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레어 버드(Rare Byrds)’ 컬렉션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는 19F/W 레더 컬렉션 ‘레어 버드’를 비롯한 향수, 바디 용품 등 코스메틱 제품과 그동안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던 레더 컬렉션, 아이웨어 제품도 만나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또한, 가수 레드벨벳 아이린, 박지훈, 비와이, 릴체리, 지토 모, 모델 정소현, 송해나, 이호정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레어 버드’ 컬렉션 외의 다양한 레더 굿즈, 코스메틱 아이템 등 바이레도의 제품들을 둘러보며 시간을 보냈다.
팝업 스토어의 메인 제품인 2019 F/W 시즌 새롭게 출시된 ‘레어 버드’ 컬렉션은 인도와 스웨덴의 전통적 조류 관찰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으로 꾀꼬리의 옐로우, 인도 파랑새의 블루, 오색조의 그린과 같은 희귀 조류의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담고 있어 바이레도가 가지고 있는 이국적인 특성이 엿보인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세계 강남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 ‘레어 버드’를 상징하는 ‘FLY’ 문구가 그린 색상으로 새겨진 ‘FLY 라인’을 선보였다. 베스트 코스트, 블루 프린트 등 바이레도 대표 핸드백과 가죽 소품류로 구성된 희소성 있는 라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바이레도는 지난 5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레더 라인을 런칭하였고 핸드백, 가죽 소품, 아이웨어 등을 선보이며 기존에 널리 알려진 향수 브랜드가 아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계속해서 의류, 슈즈 등 바이레도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제품군을 런칭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