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새로운 향기의 핸드 케어 라인 ‘튤립마니아(Tulipmania)’를 출시한다.
‘튤립마니아(Tulipmania)’는 17세기 네덜란드의 튤립을 향한 광란, 튤립 파동(Tulip Mania)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섬세한 형태와 비비드한 색감의 튤립은 당시 경제 자산으로서 엄청난 가치를 가졌다. 바이레도는 튤립의 가격을 높힌 화려한 겉모습이 아닌 튤립 향의 본질적인 가치를 다시 정의하고 상상 속의 향기를 구현하려는 시도로 튤립마니아를 탄생시켰다.
‘튤립마니아’는 블론드 우드의 묵직한 베이스 노트와 프리지아 꽃의 투명함이 강조되는 젠더리스한 아로마틱 플로럴 계열의 향기로 남녀 모두 사용하기 좋다.
핸드 로션, 핸드 워시, 핸드&네일 크림, 핸드 스크럽, 솝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손을 씻은 후에도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 ‘핸드 워시’를 비롯해 부드러운 텍스처로 수분감을 남기는 ‘핸드 로션’, 건조한 손과 손톱에 보습감을 주는 ‘핸드&네일 크림’, 오일 베이스에 솔트 성분으로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핸드 스크럽’, 풍성한 거품과 부드러운 향의 ‘솝 바’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건조한 계절, 풍부한 향기와 보습감으로 촉촉한 손을 유지시켜줄 바이레도 ‘튤립마니아’ 핸드 케어 컬렉션은 전국 바이레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정보]
바이레도 ‘튤립마니아(Tulipmania)’
-튤립마니아 핸드 로션/ 450ml, 70,000원
-튤립마니아 핸드 워시/ 450ml, 67,000원
-튤립마니아 핸드&네일크림/ 100ml, 79,000원
-튤립마니아 핸드 스크럽/ 100ml, 79,000원
-튤립마니아 솝 바/ 150g, 4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