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19년 10월 패션뉴스] 품격있는 댄디룩을 위한 가을 슈즈, ECCO(에코) ‘VITRUS I(비트러스 I)’ 출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브랜드 ECCO(에코)에서 올가을 훈훈한 댄디룩을 완성할 수 있는 신제품 ‘VITRUS I(비트러스 I)’을 선보인다.

‘VITRUS I(비트러스 I)’는 ECCO(에코) 포멀라인에서 가장 혁신적인 컬렉션으로 전통적인 아닐린 염색기법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프리미엄 슈즈이다. 특히 포멀 슈즈 디자인을 모던하고 혁신적인 기술로 재탄생시킨 완벽한 드레스 슈즈로 최상의 착화감과 지지력을 위해 인체공학적 인레이솔을 적용하고, 발 앞쪽에는 코르크 레이어를 장착해 뛰어난 쿠션감과 흡습성을 자랑한다.

발의 굴곡을 그대로 살린 ‘VITRUS I(비트러스 I)’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이 가능해 평소 오피스룩으로 연출하기 좋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클래식 수트는 물론 캐주얼한 데님 팬츠와도 자유롭게 매치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레이스업 슈즈와 윙팁 디테일의 첼시부츠 2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블랙, 브라운 컬러로 출시된다

품격있는 젠틀룩을 완성할 수 있는 ‘VITRUS I(비트러스 I)’는 ECCO(에코)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kr.ecco.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레이스업 398,000원, 첼시 부츠 428,000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