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뷰티뉴스] 세련된 빈티지 컬러에 가을 한 스푼 나스(NARS), 고혹적인 가을의 무드를 담은 새로운 립 펜슬 컬러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벨벳 매트 립 펜슬과 새틴 립 펜슬을 2019 새로운 색상으로 선보이며 분위기 있는 가을 립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돌체 비타, 드래곤 걸, 겟 오프 등 출시될 때마다 화제를 모은 아이코닉한 아이템이자 여배우 립스틱으로 사랑받아온 나스의 스테디셀러 ‘벨벳 매트 립 펜슬’이 테이크 미 홈, 프로미스큐어스, 댄스 피버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톡톡 튀는 네이밍으로 돌아왔다. 탠 로즈, 로즈 브라운 등 ‘돌체 비타’ 색상의 명성을 이을 MLBB 컬러들로, 빈티지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럽게 입술에 녹아드는‘새틴 립 펜슬’ 또한 2019년 4가지 새로운 쉐이드를 출시하며 라인업의 완성도를 높였다.


라이트 핑크 로즈, 핑크 라일락 등 바랜듯한 색감이 새로운 계절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준다. 넓어진 컬러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분위기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나스의 립 펜슬은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HANPR /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Instagram - White Cir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