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뷰티뉴스]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가을철 피부의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셀큐어(CELLCURE)만의 고영양 안티에이징 케어 아이템 추천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한 가을철, 지친 피부를 위한 고영양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 2종을 추천한다.

가을철에는 일교차로 지친 피부에 건조함이 더해져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 쉽기 때문에 다른 계절 보다 꼼꼼한 피부 영양 케어가 필요하다.

셀큐어의 ‘이데베논 리커버리 앰플’은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인 ‘이데베논’ 성분을 함유하며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해 탄력과 주름 개선을 모두 만족시키는 슈퍼 안티에이징 고영양 앰플이다.

셀큐어 ‘이데베논 리커버리 앰플’은 식약처 인증을 받은 주름 개선 기능성의 이데베논 성분을 사용하여 확실한 주름 개선 효과와 눈에 띄는 피부 탄력을 선사하며, 집에서도 피부 관리실을 간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고급 홈 케어 제품이다. 고영양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무겁지 않은 제형과 피부에 빠른 흡수력으로 가을철, 크림 전 단계에서 레이어링하여 바르기 적합하다.

함께 사용하면 가을철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셀큐어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은 셀트리온의 이중 기능성 특허 성분 ‘듀오비타펩(Duo-Vitapep™)’을 함유해 주름 개선과 미백에 탁월한 효과를 전달해준다.

‘셀큐어 이데베논 리커버리 앰플’과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은 전국 셀트리온스킨큐어 직영점과 백화점, 공식 홈페이지(http://www.celltrionskincure.com) 및 셀큐레이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